본문 바로가기
Favorite Things

연애 캐릭터 테스트 MBTI - 질문, 결과, 남자편, 여자편, 여친테스트, 남친테스트

by @#$%^&* 2023. 1. 19.
반응형

연애캐릭터 테스트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테스트 질문과 결과, 남자편, 여자편, 해당 MBTI와 설명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연애 캐릭터 테스트 남자편과 여자편 결과

연애 캐릭터 테스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남자편

INFP 내적관종- 남친 말투가 다정하고 나긋함

INFJ 멍 때리는 남친 - 여친의 감정상태를 잘 파악함

ISFP 쫄보 남친 -  여친에게 헌신적임

ISFJ 장기연애 - 남친 기념일 꼬박 잘 챙김

ISTJ 꼰대 - 남친 밀당 잘 못하고 싫어함

ISTP 집돌이 남친 - 여친이랑 둘이 있을 때만 애정표현

INTP 워커 홀릭 남친 - 똑똑하고 아는 게 많음

INTJ 허당 남친 - 효율적인 연애추구

ENTP 알뜰신잡 남친

ESFP 욜로 라이프 남친

ESTJ 잔소리 대마왕 남친

ESTP 외강내유 남친

ESFJ 다정다감 남친

ENFJ 골든 리트리버 남친

ENFP 리액션 만렙 남친

ENTJ 승부사 남친

 

여자편

ENTP불도저 여친

ESFP 마이웨이 여친

ESTJ 걸크러쉬 여친

ESTP 인맥왕 여친

ESFJ 평화주의자 여친

ENFJ 댕댕미 여친 데이트 - 계획 짜기 달인

ENFP 분위기 메이커 여친 -남친에게 애교 많음

ENTJ 단호박 여친 - 은근 순정파

INFP 내적관종 여친 - 남친 편 잘 들어줌

INFJ 공감왕 여친 - 남친에게만 잘해줌

ISFP 소심쟁이 여친 - 공감능력 만렙

ISFJ 오락가락 여친 - 장기연애 잘하는 편

ISTJ 라테는 여친

ISTP 집순이 여친

INTP 장녀재질 여친

INTJ 츤데레 여친 워커홀릭

​연애캐릭터 테스트 질문

연애캐릭터 테스트 질문

  1. 소개팅할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어색함을 견디지 못하고 무슨 말이든 질문이든 해본다/어색함이 싫지만 상대가 무슨 말이든 할 때까지 기다려본다.
  2. 친구 커플들에게 단체 커플 데이트 약속이 들어온다면 나는? - 재밌겠다 콜이지! 애인에게 바로 물어볼게!/갑자기? 일단 애인에게 물어보고 생각해 볼게
  3. 연애 초반에 나는? - 질문을 더 많이 하는 편이다/리액션과 선공감을 하는 편이다
  4. 연인과 어렸을 때 사진을 구경하던 중에 우연히 둘이 같이 찍힌 사진을 발견했다면? - 우와 세상 진짜 좁네 신기하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우와 무슨 영화 같다 우리 운명인가 봐! 우리 전생에도 만났을까?
  5. 안 좋은 꿈을 꾸다가 잠에서 깼을 때 나는? - 무슨 이런 꿈을 꾸지 괜히 찜찜하게 무슨 일 나는 거 아니겠지? 꿈 한 번 리얼하네 현실인 줄 다시 자야지
  6. 연인과 맛집을 가기로 했는데 내가 가고 싶은 경로는? - 볼 건 없지만 맛집에 빠르게 갈 수 있는 지름길/조금 더디지만 예쁜 구경거리가 있는 길
  7. 연인에게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들려줬는데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한다면? - 노래는 취향인걸 알지만 괜히 서운하다/노래취향이 어떻길래 이 띵곡이 취향이 아닌 건지 궁금해한다.
  8. 연인이 친구랑 싸웠다고 연락이 온다면 나는? - 왜? 뭐 때문에 싸운 거야?/괜찮아? 속상하겠다 친구가 잘못했네
  9. 기다리는 기념일! 하지만 연인이 미안하다며 오늘 못 만날 것 같다고 한다면? - 미리 말했던 기념일에 못 만난다는 것에 화나고 서러워서 화를 낸다./너무 서운하지만 일단 왜 못 만나는지 정당한 이유인지 물어본다.
  10.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연인이 갑자기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한다면 나는? - 해야 할 게 있긴 하지만 시간은 충분하니까 뭐 그래 보러 가자!/오늘은 해야 할 게 있어서 내일 오후 3시에 어때?
  11. 연인과 어떤 갈등이 생겼을 때 나는? - 지금 당장 어떻게 해결할지 앞으로 어떻게 할 건지 명확하게 정해놓고 해결하고 싶어 한다./상황을 보고 분위기에 따라 당장 해결하든 말든 한다.
  12. 연인과 재밌는 여행을 다녀온 후 나는? - 바로 짐부터 정리하고 샤워 후에 쉰다/일단 쉬다가 샤워 후 나중에 정리한다.

 

반응형

댓글